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이것저것/어디까지 먹나

쿠알라룸푸르 I 추천 수제버거 맛집 버거온식스틴 Burger on 16

by KIM GUCCI 2021. 3. 6.

흔히 계란이 완전식품으로 불리지만 나는 햄버거, 특히 수제버거도 완전식품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빵 사이에 고기 야채라니 탄단지+채소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것이 아닌가? 다만 감자튀김과 같이 먹었을 시.. 건강상의 문제가 될 뿐이지.

말레이시아에서 좋아하는 햄버거집 몇 곳이 있는데 - My Burger Lab(버섯 들어간 버거 제외), Carl's Jr., 그 중에서도 좋아하는 수제버거집을 알린다. 

회사 분이 소개 해주신 수제버거집. 가격도 한국에 비하면 그리 비싸지 않고 맛나다! 구글 리뷰에 한국인들 후기가 많으니 한국인 입맛에도 맞다 헤헤. 위치는 버자야 타임스퀘어 뒷길. 주차가 조금 어려운 것이 함정이나 주변에 유료주차장이 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내부, 외부 좌석이 있는데 에어컨 쐬면서 먹어야지

Burger Joint에 있엉서는 안 되는 일이지만.. 할랄을 위해 맥주를 팔지 않는다. 생김새는 분명 팔 것 같지만요.

메뉴판. 보통 콤보를 먹고 추가로 프라이를 주문한다. 이 곳은 일반 햄버거집처럼 밀가루 섞인 가짜 프라이를 쓰지 않고 진짜 통감자를 튀기는 것 같다. 감자튀김이 신선하고 맛있다. 기름에 쩔은 맛도 없다! 고구마튀김. Seoul to Soul, Cowboys Fries를 먹어봤는데 하나같이 맛있었다. 튀김은 언제나 맛있지^^; 

나의 훼이보릿 Cheese Loaders
왼쪽 소스가 히트다! 감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김치지즈프라이도 나왔을때 바로 먹으면 넘넘 맛있다

요즘은 코로나로 방문은 자주 못하고 그랩으로 시켜먹는데 더 따뜻할 때 먹고 싶은 마음.. 곧 가서 먹어야지!

햄버거 만세!

 

위치

 

댓글